펀픽, 차세대 교통수단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차세대 교통수단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이 성장하면서 1인용 이동수단인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퍼스널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 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레저 활동,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떠오르는 펀픽의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을 추천한다.

펀픽의 투디(Toodi) D-202 전동킥보드는 11/18Ah 두 용량의 배터리로 출시됐다. 완충 시 각각 45/6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8인치 뉴매틱 타이어와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며 최대 120kg 하중까지 견딘다. 정격 출력 350W이며 최고 속도는 40km/h이다. 핸들바뿐만 아니라 손잡이 양쪽도 폴딩이 가능해 보관과 이동에 용이하다.

펀픽의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핸들바의 슬로틀을 당기면 앞으로 나아가며 배터리 소진 시 자전거처럼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X형 디자인을 채택해 기존 일자형 디자인보다 하중을 강하게 견뎌내고 12인치 타이어를 장착해 코너링과 균형 잡기가 더욱 쉬워졌다. 완충 시 최대 25km/h까지 주행이 가능해 출, 퇴근용으로 적합하다. 전후방 브레이크패드를 추가했으며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장치를 2배로 탑재해 더욱 부드러운 주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판매하는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구매 시 자체 운영하는 서비스센터에서 국내 A/S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