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국내 A/S 가능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동휠 인기몰이
상태바
펀픽, 국내 A/S 가능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동휠 인기몰이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현재 인기몰이 중인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전동휠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펀픽의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페달을 부착해 배터리 소진 시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X형 디자인을 채택해 내구성이 좋으며 완충장치를 추가해 충격을 2배로 흡수한다. 또한, 안전한 제동을 위해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PANASONIC 배터리를 장착했고 약 4시간 완충으로 최대 25~3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투디(Toodi) 성인 전동킥보드 D-202는 앞부분에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하중을 전체적으로 분산한다. 모터를 제어할 수 있도록 드럼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8인치 타이어를 장착했고 듀얼 서스펜션이 내장돼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다. 주행자의 신체에 맞춰 500mm부터 900mm까지 핸들 바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방 헤드라이트와 하단 LED, 후미 브레이크가 달려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다. 배터리 용량은 11Ah, 18Ah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각각 최대 45km, 6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펀픽은 자체 서비스 센터를 구축해 펀픽에서 구매한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국내 A/S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