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게이머에게 적합한 게이밍 헤드셋 키보드 모음
상태바
3040 게이머에게 적합한 게이밍 헤드셋 키보드 모음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7.2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정식 출시를 앞두면서 PC 게임 시장이 뜨겁다. 해당 게임은 원작인 스타크래프트 게임 속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를 개선한 신작으로 10대 게이머들은 물론 e스포츠와 PC방 전성기를 이끌었던 30-40대 게이머까지 기대가 크다. 오랜만에 활성화된 게이밍 시장에 맞춘 게이밍 주변기기 두 가지를 소개한다.

게이밍 헤드셋으로는 'DTS 헤드폰:X 7.1' 입체 음향 기술을 통해 3D 오디오로 들려주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5'가 좋은 선택이다. 아크티스 5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 중 적과의 거리, 접근 방향 등 위치와 관련된 소리를 실제 소리가 나는 방향에서 들려오는 듯 현장감을 준다.

또한 최상급 40mm S1 드라이버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를 탑재,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 챗믹스(ChatMix) 다이얼을 통해 게이밍 중에도 실시간 채팅과 사운드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다.

또 볼륨과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며 이어쿠션 하단에 오디오 공유잭을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 음악감상 및 채팅 참여가 가능하다. 스키 고글용 서스펜션 헤어밴드와 가벼운 무게는 어떤 머리 모양, 크기에도 장시간 사용이 편안하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경우 마우스 못지 않게 단축키를 많이 쓰기에 키보드가 중요하다. ‘커세어 K68 기계식 키보드’는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강력한 내구성과 함게 방수, 방진 기능을 갖췄다.

체리 MX 적축, 청축 스위치에 5천만 번 이상 키 입력의 내구성,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 기능, 게임 시 많은 키를 동시에 눌러도 모두 인식할 수 있는 ‘풀키 롤오버’ 기능도 갖췄다.

여기에 게임에 따른 키매핑과 다기능 매크로, 조명 효과 등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전용 볼륨 및 멀티미디어 컨트롤키를 보유, 게임 중 실시간으로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으며 윈도우 키 잠금 모드로 게임 방해요소를 차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