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록맨 레거시 콜렉션 2’, 7월 27일 선주문 판매 시작
상태바
PS4 ‘록맨 레거시 콜렉션 2’, 7월 27일 선주문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7.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해 액션 게임 ‘록맨 레거시 콜렉션 2’ (Megaman Legacy Collection 2)의 PlayStation 4의 선주문 판매를 7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록맨 레거시 콜렉션 2(Megaman Legacy Collection 2)는 ‘록맨 7’, ‘록맨 8’, ‘록맨 9’, ‘록맨 10’의 네 시리즈를 수록한 4-in-1 타이틀로, 수십여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

타임어택에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BGM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 모드 등 추가 요소들을 탑재하고 있으며, 신규 유저들을 위해 추가 아머를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옵션과 쉬운 재로딩을 위해 체크포인트도 추가됐다.

뮤지엄 모드에서는 콘셉트 디자인, 스케치, 프로덕션 아트 등 수백가지의 개발 자료들을 살펴보며 오리지널이 발매됐을 때의 추억을 느껴볼 수 있다.

록맨 레거시 콜렉션 2(Megaman Legacy Collection 2)의 선주문 판매는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발매일은 8월 8일이다. 심의는 전체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