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 기획전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 기획전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스마트 모빌리티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펀픽에서 판매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획전 대상 제품인 전동킥보드 투디(Toodi) D-203은 내구성이 높고 소음이 적은 BLDC 모터를 장착했다. 정격 출력은 500W이며 전륜, 후륜에 각각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뉴매틱 10인치(70mm) 대형 타이어와 전륜 듀얼 서스펜션을 탑재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전방 헤드라이트, 하단 LED, 후미 브레이크 등, 방향지시등을 지원한다. 최대 하중은 120Kg이며 15, 18Ah 두 종류의 배터리 용량으로 구성됐다.

전동스쿠터 ASKMY SPY X03은 페달이 장착돼 배터리가 소진되도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탈부착 배터리로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다. X형 좌석 디자인을 채택해 하중이 효과적으로 분산되며 프레임이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12인치 MAXXIS 타이어를 채택했고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간격이 넓어 균형을 잡기에 용이하다. 전원 ON/OFF, 도난방지, 차량 추적 기능 등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키가 제공된다.

한편, 펀픽은 할인 혜택과 사은품 외에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증정한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