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화이트 컬러 알루미늄 강화유리 케이스 U4 White 강화유리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화이트 컬러 알루미늄 강화유리 케이스 U4 White 강화유리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7.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은 고급 알루미늄 케이스 U4 White 강화유리를 출시한다.

U4 강화유리는 기존 Silver와 Black 색상 구성에서 미세한 입자의 표면 감촉의 분체 도장 화이트 색상이 추가됐다. 브러쉬드 헤어라인 패턴 가공이 적용된 1.5~2mm 두께의 알루미늄에 5mm 두께의 고광택 스모키 강화유리가 측면에 탑재된 것이 특징인 ATX 규격 기반의 미들타워 케이스다.

전면부는 상/하단과 부드럽게 유선형으로 연결됐고, 좌측면에 LED 일체형 전원 버튼 및 USB 3.0 포트 2개, HD-AUDIO 포트를 탑재했다.

내부는 ATX, M-ATX, 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ATX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 최대 31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SSD 및 HDD 최대 4개 장착이 가능하며, 7개의 PCI 확장 슬롯을 갖췄다.

후면에 120mm 쿨링팬을 기본 탑재했고, 전면과 하단을 통해 최대 4개의 쿨링팬 또는 120/240mm 수랭 쿨러, 최대 170mm 높이의 CPU 쿨러 장착으로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좌 측면 패널은 견고한 5mm 두께의 스모키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시스템 내부 실시간 모니터링 및 극대화된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U4 White 강화유리는 고급 알루미늄에 강화유리의 심미성이 더해진 컴팩트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