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정보통신, ‘ZIO Z10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블레스정보통신, ‘ZIO Z10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7.0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입력장치 전문브랜드 블레스정보통신이 2014년 ‘ZIO Q1 HATHCOCK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지 약 3년 만에 ‘ZIO Z10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ZIO Z10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게이머의 필수조건인 매크로키와 8개의 키와, 정의와 각종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점이 특징이다. 하드웨어 매크로를 지원해 나만의 매크로를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ZIO Z10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그립으로써 바디전체가 고품질 러버코팅으로 처리됐다.

여기에 4000DPI의 아바고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표준마우스의 성능보다 10배 가량의 성능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정확성과 추적률 그리고 안정성으로 게임에서 정확하고 부드러운 트래킹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DPI단계별로 변하는 LED Lighting이 적용돼, 5단계로 DPI와 함께 LED단계와 색감의 라이팅을 변경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250~4,000 DPI까지 설정 및 색감 변경이 가능하다

과격한 움직임에도 꼬임이 적고 단선의 위험을 줄인 꼬임방지 기능의 직조 패브릭 케이블과 데이터 손실률을 최소화 하기 위한 금도금 단자 및 노이즈 필터도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