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독일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라스맥스 헤드폰 신제품 출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우넷, 독일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라스맥스 헤드폰 신제품 출시 이벤트 실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독일 프리미엄 명품 라스맥스 브랜드의 헤드폰 시리즈를 한데 모은 ‘라스맥스 헤드폰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스맥스 헤드폰 사은품 행사에서는 신제품인 무선헤드폰 HB-65, 유선헤드폰 C-45, 베이스 부스트 강화 제품인 HB-70 등 총 3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스맥스는 독일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로서 전문 사운드 엔지니어의 사운드 튜닝을 통해 최상의 사운드와 선명한 음질의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을 생산한다.

이벤트 기간 중 라스맥스 헤드폰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반트리 프리미엄 헤드폰 거치대를 100%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3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블로그 리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스맥스 헤드폰은 가우넷 스토어를 포함한 각 오픈마켓, 종합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