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P8’ 추천···보조배터리로 사용 가능
상태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P8’ 추천···보조배터리로 사용 가능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이 없어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성장하면서 여러 음향기기 업체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을 내세운 무선 이어폰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디파(Diifa) WS-P8은 보조배터리로도 활용 가능한 2,100mAh 용량의 충전 캡슐을 함께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

4.4g의 초경량 디자인을 제작됐다. 블루투스 4.1을 적용해 다양한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좌/우 이어버드를 각각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충전 캡슐은 마그네틱 시스템이 적용돼 이어버드가 쉽게 탈착되지 않는다.

디파(Diifa) WS-P8은 작동상태를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보이스 음성 안내로 전원 온 오프, 2채널 연결, 페어링, 배터리 낮음 상태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내부 소리는 모으고 외부의 소음은 차단시키는 커널형 인이어 타입을 채택했고 고급 음향 칩인 AB1511칩이 장착됐다. 충전 캡슐로 총 15회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60시간 동안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디파(Diifa) WS-P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