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3 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와콤, 인튜어스3 보상판매 실시
  • PC사랑
  • 승인 2008.10.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고객 감사 인튜어스3 보상판매 실시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고객감사의 일환으로 인튜어스3(Intuos3)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행사 기간인 2008년 10월 13일(월) ~ 12월 12일(금)까지 와콤 인튜어스3를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펜 태블릿 제품(타사제품 포함)을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보상 판매 혜택을 받으려면 인튜어스3를 구입한 후 와콤 홈페이지에서 보상 교환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을 기재하고 반납하고자 하는 제품과 함께 프로모션 사무국으로 택배 발송하면 된다. 제품 접수 확인이 이루어지고 난 후 15일 이내 반납 제품별로 5만원에서 6만원까지 통장으로 보상금액을 입금 받을 수 있다.

인튜어스3는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5,080 lpi의 고해상도와 1,024 단계까지 압력을 감지하고, 60도까지 기울기 각도를 인식하는 태블릿 펜과 지우개 등 전문가들이 섬세한 표현 하나하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 와콤 서석건 사장은 “이번 보상판매는 예전 모델을 사용하시는 고객 분들이나 타사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새로운 태블릿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하였다. 특히 인튜어스3는 많은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인튜어스3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