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이동 수단 대세,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1인용 이동 수단 대세,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와 같은 친환경 연료를 사용하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등의 1인용 소형 개인 이동 수단을 퍼스널 모빌리티라고 부른다. 이전에는 다소 생소한 제품군이었지만 현재는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차세대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기로 갈 수 있는 펀픽의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킥보드 투디 D-202와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을 추천한다.

▲ 투디 D-202 전동킥보드

투디 D-202 전동킥보드는 정격 출력 350W로 최고 속도 40Km/h까지 달릴 수 있다. 배터리는 2종류로 11Ah, 18Ah이며 완충 시 각각 45km, 7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8inch 타이어가 장착됐으며 킥보드 전륜에 듀얼 서스펜션을 탑재해 주행 중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커버했다. 또한, 20도의 등판 각도를 보여 경사진 곳에서도 무리 없이 주행할 수 있다. 전방 헤드라이트와 하단의 LED, 브레이크 후미등으로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다. 침수를 제외한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폴딩이 가능해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하며 탈부착 배터리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를 모두 소진해도 폐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간격이 넓어지고 MAXXIS의 12inch 타이어를 장착해 전작보다 균형을 잡기가 용이하다.

투디 D-202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모두 펀픽에서 공식 수입 및 독점 판매하며 국내 A/S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