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인기 블루투스 스피커 여름 맞이 행사 진행
상태바
브리츠, 인기 블루투스 스피커 여름 맞이 행사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3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리츠의 인기 블루투스 제품 3종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BA-DS1 드라이백 4L 또는 BA-WSB1 방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A-C1 SOUNDROOM과 BA-C2 SOUNDROOM은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올인원 스피커로 블루투스 4.0 모듈, MDF 재질의 인클로져, 고성능 유닛, 저음 진동판(Bass Passive Radiator)을 장착해 작은 크기임에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보여준다.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놓아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보여준다. 시계, 알람, FM라디오 기능이 탑재됐으며 마이크로 SD카드, USB, AUX 단자를 지원한다.

BA-B5 SOUNDSET은 브리츠의 프리미엄 사운드에 마이크로 SD카드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티타늄 스타일로 마감했으며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BA-C1, BA-C2, BA-B5 구매 후 포토상품평과 블로그포스팅을 작성한 고객에게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방수 효과를 지닌 BA-DS1 드라이백 4L 또는 특수 방수 원단을 사용한 최고급 BA-WSB1 스마트폰 방수팩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 또는 브리츠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