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CD 플레이어 IA70 헬로 키티 에디션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CD 플레이어 IA70 헬로 키티 에디션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2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대표 이정호)가 가정용 CD 플레이어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A70은 CD, USB, 블루투스, 라디오, Audio In 등 다양한 재생 기능을 담은 멀티 플레이어다. CD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거나 AUX 케이블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USB에 담긴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내장 안테나로 선명하게 AM/FM 라디오를 즐길 수 있다.

90mm의 원뿔형 스피커를 탑재해 작은 크기에 비해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은 귀여운 라운드형 바디 디자인에 핑크 컬러의 헬로 키티 캐릭터를 더했다.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의 가격은 86,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아이리버는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yes24를 통해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헬로 키티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리버 관계자는 “지난 4월 아이리버는 산리오 코리아와 정식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첫 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향후 아이리버의 주력 음향 가전 상품인 오디오, 이어폰 등 다양한 종류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