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인기
상태바
펀픽,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가 인기다.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는 평소에는 스쿠터처럼 주행하다 배터리 소신 시 페달을 밟아 자전거처럼 주행할 수 있는 스마트 모빌리티다.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는 4시간 완충으로 최대 25~30km의 거리까지 주행 가능하며 250W의 정격 출력으로 최대 25km/h의 속도로 달릴 수 있다. 무게는 19.5kg이며 최대 120kg의 하중까지 견뎌 성인 남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는 배터리칩 지능 보호 기능으로 합선과 과열, 과전류 등을 방지해 실시간으로 온도를 조절하고 배터리 과열을 방지한다.

ASKMY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X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타사의 가로 방향 좌석 형태보다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무게에 의해 프레임이 부러지는 현상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다.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는 12인치 타이어를 장착했으며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간격이 넓어 균형 잡기에 용이하다. 핸들 중앙에 위치한 계기판을 통해 주행 속도, 기온 안내, 주행거리, 배터리 잔량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15도의 등판 각도로 경사길에서도 무리 없이 주행이 가능하며, X 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겨 폴딩이 가능해 보관에도 용이하다. 또한, 펀픽에서 구매 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A/S 센터에서 국내 A/S가 가능하다.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