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에 딱!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 추천
상태바
캠핑에 딱!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2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을 소개한다.

팍시스 사운드컵L은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하고 전력 소모가 낮은 블루투스 4.1 버전을 탑재했다. 2,2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야외, 캠핑, 파티용으로 적합한 넉넉한 재생시간이다.

NOVOTON의 3D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DSP 칩 적용으로 최대 출력 6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X BASS 칩을 추가로 탑재해 중저음을 출력할 때 끊김이 없고 깊이 있는 타격 음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동영상 등에도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직경 45mm의 스피커 유닛을 내장했고 INDOOR과 OUTDOOR의 자체 EQ 모드를 지원한다. 힙합, 일레트로닉 등 비트가 많은 음악을 들을 때 생생하고 실감 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순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바디에 패브릭 소재를 덮어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북유럽 디자인을 갖췄다. 자전거 물통 케이지에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싸이클 활동에도 함께 할 수 있다. 제품 바닥과 몸통 부분에 실리콘 재질의 진동 방지 패드가 부착돼 흔들림 없이 고정이 가능하다.

조작은 제품 상단의 터치스크린을 이용한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로 구성됐다.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