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출시…HTC VIVE 착용감·사운드 개선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출시…HTC VIVE 착용감·사운드 개선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6.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룸스케일링 모션인식 기능을 탑재한 고성능 VR HMD(가상현실 헤드셋) ‘HTC VIVE’(HTC 바이브)의 국내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HTC VIVE의 헤드셋과 스트랩의 사용 편의성을 개선한 통합형 액세서리다. VIVE 사용자들에게 편안한 사용감과 고사양의 360도 입체 사운드 효과를 제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은 기존 VIVE에 기본으로 장착된 일반 스트랩과 교체한 후 착용하면 된다. 이를 사용하면 HMD의 무게균형이 앞뒤로 고르게 분산돼 기존의 앞으로 무게가 쏠리는 현상이 바로잡히고, 사용자의 목과 어깨 움직임이 보다 자연스러워진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일체형 헤드셋의 높이 및 각도조절 기능과 맞춤형 사이즈 조절 다이얼이 탑재됐다. 이로 인해 사용자 귀의 모양과 위치에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보다 손쉽게 HMD를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국내에는 처음으로 제이씨현 바이브 공식몰에서 공식판매가 진행되며, 평일 3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VIVE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은 고성능 VR기기인 HTC 바이브의 기능을 120% 끌어올리는 신제품”이라며 “국내 사용자들이 더욱 실감 나는 가상현실을 즐기실 수 있도록 국내 A/S지원과 총알배송 서비스 제공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