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북유럽 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S’ 출시
상태바
펀픽, 북유럽 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S’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북유럽 감성을 담은 ‘팍시스 사운드컵S’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팍시스 사운드컵S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블루투스 4.1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다. 출력은 최대 30W이다.

360도 라운딩 형태로 디자인돼 사방에서 사운드가 퍼져나간다. 직경 45mm의 대구경 스피커와 X-BASS 칩으로 자연스럽고 맑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스피커의 잡음을 잡아준다.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9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 상태가 10% 이하일 경우 경고음이 울린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단자를 이용한다.

510g의 부담 없는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갖춘 팍시스 사운드컵S는 제품 상단에 있는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곡 이동을 할 수 있으며 360도 슬라이드 터치로 미세한 볼륨조절이 가능하다.

NFC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복잡한 페어링 과정 없이 한 번의 터치로 NFC 지원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첫 연결을 진행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재연결이 된다.

AUX 단자를 지원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와도 연결 가능하다. AUX 케이블은 제품과 함께 동봉된다. 핸즈프리를 지원하는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됐고 통화가 종료되면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된다.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해 침수를 제외한 간단한 습기나 물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다.

팍시스 사운드컵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