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해수까지 완전 방수 가능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해수까지 완전 방수 가능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5.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W-WS623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다를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IP65/IP68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으로 생활방수만 지원하는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과 달리 해수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영하 5℃에서 영상 45℃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날씨나 환경에 관계없이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NW-WS623은 내장 메모리(4GB)를 사용해 물속에서도 자체적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3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NW-WS623은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음악 감상과 동시에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주변음 모드’를 탑재해 안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보장한다. 주변음 모드를 설정하면, 이어폰 좌/우에 내장된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주변음을 수집, 음악과 함께 이어폰으로 전달된다. 이를 통해 운동에 집중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대처할 수 있다.

이외에도 NW-WS623은 32g의 가벼운 무게와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유선형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블랙, 블루, 라임그린,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은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의 사용 환경은 물론, 서핑, 수영, 마라톤, 사이클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포함한 모든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바닷물도 견디는 최상의 방수 성능과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보장하는 주변음 모드 등 유용한 기능으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중에도 음악 감상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