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MY SPY X03 접이식 전기자전거 자출족들에게 인기
상태바
ASKMY SPY X03 접이식 전기자전거 자출족들에게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5.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꽉 막힌 도로, 비싼 주차료, 부족한 주차 공간 등의 문제로 접이식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 달 755원으로 교통비를 해결할 수 있는 ASKMY SPY X03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자출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ASKMY SPY X03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X형 디자인으로 일자형 디자인보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배터리 탈부착 기능을 추가해 쉽게 충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 온도 조절로 배터리 과열을 방지할 수 있는 배터리 안전장치를 추가했다.

4시간 완충 시 최대 25km의 속도로 40km를 주행 할 수 있으며, 최대 하중은 120kg이다.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간격이 넓어지며 몸체가 더 커졌기 때문에 균형을 잡기에 용이하다.

펀픽은 ASKMY 본사와 공식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해 A/S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정품 부품으로 전기자전거 수리가 가능하다.

한편, 펀픽 공식스토어에서는 ASKMY SPY X03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행 시 필요한 액세서리 5종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하며, 정품 추가 배터리를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