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용 전기자전거, 펀픽 ASKMY SPY X03 추천
상태바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펀픽 ASKMY SPY X03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5.0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출퇴근용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들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한 달 1,000원도 안 되는 금액에 교통비를 해결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이 자출족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ASKMY SPY X03는 페달이 달려있어 배터리 부족 시 자전거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15도의 경사에서도 무리 없이 올라갈 수 있다.

배터리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보조키를 이용해 안장 하단에 있는 배터리를 분리시켜 배터리만 휴대해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배터리는 배터리칩 지능 보호로 합선, 과충전, 과전류, 과열 등을 방지해 안전하다. 타이어는 마모가 잘 일어나지 않는 MAXXIS 타이어를 사용했다.

펀픽은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인 A/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SKMY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따라서 펀픽에서 구매하는 모든 ASKMY 제품들은 공식 A/S센터에서 정품 부품을 사용한 수리가 가능다.

한편, 펀픽에서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구매 시 스마트폰 탑튜브백, 6관절자물쇠, 사이드미러, 3D 입체패드 안장커버, 스쿠터 안장 가방 등 10만 원 상당의 악세서리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격은 펀픽 할인가로 1,24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