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크리스털 디자인 모니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크리스털 디자인 모니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4.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친환경 신소재 크리스털 디자인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가 싱크마스터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이해 디자인과 성능에서 뛰어난 모니터 '싱크마스터(SyncMaster) T" 3종【48cm(19인치), 51cm(20인치), 55cm(22인치)】을 출시해 글로벌 1위 수성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싱크마스터 T' 모니터는 TV에서 선보인 바 있는 투명한 크리스털 느낌의 신소재를 채용한 크리스털 디자인을 모니터에 접목시킨 것은 물론 '아름다운 모니터'로 돋보일 수 있도록 섬세한 디자인 연출을 시도했다.
크리스털 디자인 '싱크마스터 T'는 투명한 신소재 속의 컬러가 빛에 따라 밝은 장미색부터 검붉은 색까지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디자인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전면에 위치한 터치식 전원버튼의 은은한 라이팅으로 고급감을 더하였으며, 후면에서 스탠드로 이어지는 부분은 여인의 고운 목선을 연상케 하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곡선을 느낄 수 있다.

싱크마스터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답게 '싱크마스터 T'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 면에서도 최고 성능을 구현한다.
2만대 1의 명암비와 2ms 응답속도 뿐만 아니라 매직 클리어 코팅을 적용하여 더욱 선명한 화면과 풍부한 색감 표현으로 멀티미디어에 적합한 최고 성능을 갖추었다.
또한 업계 최저 수준인 0.3W 이하의 대기전력으로 타 제품 대비 절전 효과를 거둘 수 있고, 외관 소재에 있어서도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이 발생하지 않고 100% 재활용(Recycle)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올해 화두로 떠오른 'Green IT'열풍을 타고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지난 1988년 모니터 브랜드 '싱크마스터(SyncMaster)'를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도입해, 글로벌 모니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세계 1위의 바탕이 된 20인치 이상 중대형 와이드 모니터시장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 전략제품인 '싱크마스터 T' 역시 대형 인치 사이즈를 포함한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급성장하고 있는 중대형 와이드 모니터 시장을 이끌어 간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윤호 전무는 "싱크마스터 T는 브랜드 출범 20주년에 걸맞도록 최고의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올해 '세계 1위 수성'을 위해 선보이는 전략제품이다"며 "성능, 디자인, 친환경성까지 겸비한 '싱크마스터 T' 모니터로 20년 후에도 전 세계 대표 모니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털 레드 컬러 이외에 다양한 ToC(Touch Of Color)색이 들어간 제품과 대형 사이즈, TV 겸용 모니터를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8cm(19인치), 51cm(20인치), 55cm(22인치) 의 가격은 각각 32만 9천원, 37만 9천원, 44만 7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