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셀카봉으로 활용 가능한 모맥스 스마트폰 삼각대 2종 출시
상태바
펀픽, 셀카봉으로 활용 가능한 모맥스 스마트폰 삼각대 2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20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omax tripod pro5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셀카봉으로 활용 가능한 모맥스 스마트폰 삼각대 2종(MOMAX TRIPOD PRO5, MOMAX TRIPOD PRO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맥스 트라이포드 프로5는 최소 높이 25cm, 최대 높이 42cm, 무게 512g의 미니 삼각대이며 모맥스 트라이포드 프로6는 최소 높이 37cm, 최대 높이 130cm, 무게 860g의 프리미엄 삼각대이다. 두 제품 모두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 momax tripod pro6

모맥스 스마트폰 삼각대는 신속하게 셋팅이 가능한 트위스트 락 타입을 적용해 원하는 위치에서 몸통을 왼쪽으로 돌려주면 단단하게 고정되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고정을 풀 수 있다.

다리 위쪽의 고정레버를 아래로 당기면 다리 각도를 1단계, 2단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삼각대 다리 끝 쪽에는 고무로 만든 받침대가 있어 흔들림 없이 강력하게 고정이 가능하다.

58~83mm 범위 내의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으며 국제 규격의 스크류 홀을 채택해 카메라 삼각대로도 활용 가능하다. 중앙을 분리하면 셀카봉처럼 사용할 수 있다. 헤드 하단의 눈금을 이용하면 흔들림 없이 파노라마를 촬영할 수 있다.

▲ momax tripod pro6 셀카봉

전용 수납가방 제공으로 흠집 방지는 물론 보관까지 편리한 모맥스 스마트폰 삼각대 2종은 블랙, 골드, 로즈골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