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봄맞이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펀픽, 봄맞이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1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동자전거, 미니스쿠터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봄을 맞아 야외 레저를 즐기려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쿠퍼 루빅

Velo UP 스마트 동력 시스템을 탑재한 펀픽의 ‘쿠퍼 루빅’은 3단으로 접이가 가능하며 폴딩 후 부피가 0.12CBM에 불과해 보관에 용이하다. 5.2Ah의 파나소닉 배터리를 적용해 2시간 충전으로 최대 60km까지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쿠퍼 전용 APP을 이용하면 다양한 모드로 주행이 가능하다.

▲ THINGTO V4

오토바이처럼 스로틀을 당겨 주행하는 ‘THINGTO V4’ 성인용 전동킥보드는 폴딩이 가능해 휴대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한 번의 충전으로 30km 이상 주행할 수 있어 출퇴근용으로 적합하다. 250W의 고성능 브러쉬 모터가 장착됐으며 고탄성 솔리드 타이어를 사용해 울퉁불퉁한 흙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 ASKMY SPY X03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스로틀 또는 파스 방식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스로틀을 이용할 경우 페달링 없이도 달릴 수 있으며 파스 방식으로 이용 시 페달을 살짝만 돌려도 누군가가 뒤에서 밀어주는 것처럼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 주행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0km 이상 달리는 것이 가능해 출퇴근용은 물론 여가용으로도 적합하다.

펀픽은 현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는 698,000원, THINGTO V4 초경량 폴딩 전동킥보드는 640,000원, ASKMY SPY X03 전동스쿠터는 1,24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펀픽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