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출시
상태바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4.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이 7일 정식 출시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확장팩 출시를 통해 135장의 새로운 카드들이 게임에 추가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운고로를 탐험하며 토착 생명체에 대해 배우고, 놀라운 정령 에너지를 이용하며, 빽빽한 밀림의 안개 너머 숨어 있는 강력한 하수인을 발견할 수 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창세부터 세상을 배회하던 고대 정령과 식인 식물, 광포한 포식자가 우글거리는 태고의 경이로 가득 찬 땅으로 플레이어들을 안내한다.

이 새로운 확장팩에 등장하는 무자비한 약육강식의 먹이사슬 정점에 선 포식자인 분화구의 공룡들은 모든 위협에 적응하는 법을 배웠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적응 능력을 가진 하수인들은 새로운 특성이나 능력을 습득하고 먹이를 사냥하는 능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게임에는 용감하고 호기심 가득한 모험가들을 깊이 끌어들이기 위해 신비하고 새로운 보상인 퀘스트 카드가 추가됐다. 이 전설 퀘스트 카드는 항상 손에 쥐고 대전을 시작하게 되며 카드 요구 조건이 충족돼 퀘스트를 완료하면 놀라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공룡과 정령 하수인, 그리고 적응과 퀘스트 시스템이 적용된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선사 시대에서 느껴질 법한 박진감으로 하스스톤의 다음 장을 열 것”이라며 “플레이어들이 운고로의 밀림을 탐험하며 만들어 낼 새로운 전략이 무척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iOS와 Android 스마트폰과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Windows와 Mac PC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신규 카드 팩은 낱개 혹은 묶음으로 기존 하스스톤 카드 팩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들은 퀘스트와 투기장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카드를 신비한 가루로 만들어 확장팩의 카드들을 직접 제작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