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삼성 갤럭시S8·S8 플러스 전용 케이스 5종 출시
상태바
랩씨, 삼성 갤럭시S8·S8 플러스 전용 케이스 5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랩씨(LAB.C)에서 갤럭시S8, S8 플러스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S8 케이스는 랩씨의 스테디셀러 ‘슬림 소프트’, ‘0.4 슬림’ 케이스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카본 패턴’, ‘믹스앤매치’, ‘메탈 스탠드’ 총 5종으로 선보인다.

▲ 랩씨(LAB.C) 갤럭시S8 슬림 소프트 케이스

슬림 소프트 케이스는 TPU 소재를 사용해 휘어짐과 변형에 강하며 외부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2pack으로 구성돼 반투명 케이스와 컬러 케이스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공통으로 제공되는 반투명과 블랙, 라벤더, 민트, 핑크, 레드 색상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0.4 슬림 케이스는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0.4mm 얇은 두께로 케이스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반투명 색상으로 갤럭시 본연의 디자인을 살리고 UV 코팅으로 기분 좋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 랩씨(LAB.C) 갤럭시S8, S8플러스 카본 패턴 케이스

카본 패턴 케이스는 실리콘보다 가볍고 단단한 TPU 소재에 카본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갤럭시 S8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케이스 앞면은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돼 스크래치로부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믹스앤매치 케이스는 스크래치 및 외부 충격에 강한 고강도 PC 소재의 백패널과 유연하면서도 충격흡수가 탁월한 TPU 소재의 범퍼를 결합해 갤럭시S8을 보호한다. 일체감 높은 투명 색상과 미러 코팅 적용으로 거울로 활용할 수 있는 블랙 미러 색상 두 가지로 출시했다.

메탈 스탠드 케이스는 케이스 뒷면에 메탈 킥스탠드가 있어 어디서든 손쉽게 갤럭시S8을 거치할 수 있다. 스탠드는 마그네틱 잠금 장치로 편리하게 사용 및 잠금이 가능하다. 모서리 부분은 에어홀 디자인을 적용해 충격 흡수 기능을 강화하고 모서리 부분의 파손을 방지했다.

랩씨 갤럭시S8·S8 플러스 전용 케이스는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쇼핑몰 디맥샵과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