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론칭 9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800만 돌파
상태바
‘섀도우버스’, 론칭 9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800만 돌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3.1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섀도우버스’가 론칭 9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8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개발사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다운로드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론칭 9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800만 명을 돌파한 섀도우버스는 각 나라 정서에 맞는 맞춤형 더빙과 화려한 일러스트, 차별화 된 특유의 ‘진화’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서 다소 주춤해진 CCG 장르로 이 같은 성과를 거둬 탄탄한 게임성이 글로벌에서 인증 받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섀도우버스는 한국 정식 출시 보름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에 올랐으며, 현재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이게임즈는 글로벌 800만 돌파와 섀도우버스의 TV CF 방영을 기념해 통큰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일 오전 5시부터 29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로그인을 할 때마다 ‘제3탄 카드팩 티켓’을 지급, 최대 8장을 5일째까지 제공한다.

기존에 진행되는 로그인 보상 이외 추가로 카드팩이 지급되어 열띤 호응이 예상되며, 기간 한정 로그인 아이템은 튜토리얼을 완수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섀도우버스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