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텔 - MS와 XNOTE 체험관 공동 운영
상태바
LG전자, 인텔 - MS와 XNOTE 체험관 공동 운영
  • PC사랑
  • 승인 2008.02.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인텔 - MS와 XNOTE 체험관 공동 운영

 

LG전자(대표:南鏞/www.lge.co.kr)는 서울 강변 테크노마트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인텔,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XNOTE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XNOTE 신제품 체험관」을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LG전자의 XNOTE 노트북은 물론 데스크톱인 블랙피카소 시리즈, 플래트론 모니터 등을 여기서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45나노 제조공정을 적용한 인텔의 최신 중앙처리장치(CPU; 코드명 펜린)인 코어2 듀오, 코어2 쿼드를 탑재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OS)인 '윈도우 비스타(Windows Vista) '와 오피스 프로그램도 체험 가능하다.

제품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시 현장에 있는 LG전자 담당자로부터 즉석상담도 받을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무료로 신년 운세를 봐주는 ‘디지털 토정비결’, 휴대폰이나 노트북 케이스에 그림을 그려 넣는 ‘튜닝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게임을 통해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LG전자 DDM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체험관 운영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미리 사용해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디자인의 LG전자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