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CLAYMORE' 출시 전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CLAYMORE' 출시 전 예약 판매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2.2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디자인이 매력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MadCatz 그리고 업계 최고의 마더보드 제조사 겸 그래픽 카드 글로벌 판매 1위 브랜드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이하 제이웍스)가 수많은 ROG 팬들을 열광케 한 ‘ASUS ROG Claymore’ 영문판 출시 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ASUS ROG Claymore는 Cherry MX RGB 스위치가 적용된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숫자 패드를 좌측 또는 우측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URA SYNC를 지원해 ASUS ROG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또는 마우스 등과 함께 연동하여 화려한 LED 효과를 누리는 것도 가능하다.

Cherry MX RGB 스위치는 작동 거리 2.0mm와 45g의 키압으로 빠른 연타가 가능하며, 5천만 번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 ASUS ROG Claymore (US Layout)

키보드 프레임은 마야 문영을 모티브로 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보장한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ROG Armoury는 내장 메모리와 연동하여 조명, 키, 통계 등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며, 즉석으로 매크로를 기록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키도 지원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적축 스위치가 적용된 ASUS ROG Claymore 영문판이 먼저 출시되며, 소비자 판매 가격은 299,000원이다.

▲ ASUS ROG IMPACT (AURA SYNC 지원)

제이웍스 관계자는 "출시 전 진행되는 예판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AURA SYNC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IMPACT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