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HI-FI ‘팍시스 멜로디’ 블루투스 스피커 입학 선물로 추천
상태바
프리미엄 HI-FI ‘팍시스 멜로디’ 블루투스 스피커 입학 선물로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2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한 걸음을 내딛는 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같은 실속형 IT기기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대 출력 7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춰 입학 선물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해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특유의 내구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회전식 음량 조절 버튼과 직관적이고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가죽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팍시스 멜로디는 NOVOTON사의 3D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DSP칩을 적용해 화사하고 밝은 음색을 자랑한다. 노이즈와 왜곡을 억제해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X-BASS 칩을 적용해 자연스럽고 묵직한 저음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 소형 스피커와는 달리 3인치 고급 플레인지 스피커를 2개 탑재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발라드, 댄스, 팝, 락, 클래식 등 어떠한 장르라도 유연하게 표현해 우수한 음향 몰입도를 제공한다.

공기 순환이 가능한 에어덕트가 후면에 내장돼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2중 밀폐방식의 노이즈실링을 통하여 음원이 새거나 진동 등에 의한 잡음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블루투스 4.1V을 적용해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전력 소모가 낮다.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13시간 이상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가격은 99,000원이다.

팍시스 멜로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