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신규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 배포
상태바
엔비디아, 신규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 배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2.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는 ‘포 아너’(For Honor), ‘헤일로 워즈 2’(Halo Wars 2), ‘스나이퍼 엘리트 4’(Sniper Elite 4) 용 신규 엔비디아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를 배포했다.

이번 드라이버는 포 아너 및 파라곤(Paragon)에 엔비디아 안셀(NVIDIA Ansel) 기능 지원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지포스(GeForce)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본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배포일 또는 그 이전에 이용 가능하며, 품질에 대한 추가적인 검증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와 함께, 포 아너 및 파라곤에 엔비디아 안셀 기술이 지원된다.

안셀은 게임 도중 스크린샷을 캡처하는 새로운 기술이다. 게이머의 게이밍 경험 속에 결합된 카메라와 같은 역할을 하는 엔비디아 안셀은, 게이머들의 게임플레이 장면을 캡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셀 기능이 제공되는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안셀을 카메라와 같이 원하는 모든 각도로 이동시킬 수 있다. 고해상도의 캡처 기능을 활용해 360도 캡처를 통해 VR로도 즐길 수 있다.

현재까지 엔비디아 안셀 기능은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지원되고 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코난 엑자일(Conan Exiles) ▲디스아너드 2(Dishonored 2)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Mirror’s Edge Catalyst) ▲오브덕션(Obductions) ▲워 썬더(War Thunder) ▲와치독스 2(Watch Dogs 2)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Wild Hunt) ▲더 위트니스(The Witness)

 

또한 다음과 같은 게임에 지원될 예정이다.

▲로브레이커즈(Lawbreakers)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Mass Effect: Andromeda)

 

최근에는 유니티 엔진 (Unity Engine)과 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에 플러그인으로 추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