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펜린 탑재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 출시
상태바
도시바코리아, 펜린 탑재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1.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코리아, 펜린 탑재‘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 출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고화질 이미지, UCC, HD급 동영상 등 대용량 멀티미디어 파일을 즐겨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파일을 손쉽고 안전하게 저장해 즐길 수 있는 2개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을 출시했다.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은 전체 240GB의 듀얼 하드디스크로 고화질 이미지, 풀 HD급 동영상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를 수시로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두 개의 하드디스크에 원하는 데이터를 임의로 저장 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다.

특히, 6M 캐시메모리 장착으로 보다 빠른 실행속도를 자랑하는 최신 ‘코어 2 듀오 펜린 CPU’을 탑재해 한층 향상된 노트북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 즐겨 쓰는 프로그램의 실행속도를 17% 가량 높여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고급 성능과 함께 보석처럼 빛나는 ‘고광택 오닉스블루’ 컬러의 커버를 장착해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모두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제품사양으로 인텔의 최신 코어2듀오 프로세서 펜린 T9300(2.5GHz /6MB L2캐시/ 800 MHz)을 탑재했으며, 1GB DDR2 667 SDRAM과 DVD, CD 모두 쓰기, 읽기가 가능한DVD 슈퍼멀티드라이브를 탑재했다.

ATI Mobility Radeon HD 2600 256MB 그래픽카드와 하만카돈 스피커로 향상된 그래픽 처리 능력과 고품질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을 기본적으로 장착해 e-러닝, 인터넷폰, 멀티미디어 컨텐츠 감상 등 다양한 무선환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보안 강화를 위한 지문인식기능과 내장된 웹카메라를 통한 화상회의, UCC제작 등 노트북의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장착했다.

가격은 1,798,000원

한편, 도시바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27일까지 신제품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숍도시바를 통해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타일리쉬플러스 타거스 백팩, 도시바 정품 DMB, 마우스패드, 쿠션 등 다양한 사은품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구매 제품은 1월 28일부터 제품 예약 순서대로 배송 된다.

올 2월에는 멀티미디어 펜린 CPU를 장착한 포테제 M600, 새틀라이트 M200, 새틀라이트 A200 등 도시바의 주요 라인업 제품 3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시바코리아 관계자는 “대용량 파일을 즐겨 쓰는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대용량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은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저장하고자 하는 사용자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