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오픈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오픈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2.0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남권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디큐브시티를 찾는 많은 방문고객들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상 5층에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인 오프라인 직영점을 오는 9일 정식 오픈한다.

현재 코마트레이드는 성남 종합버스터미널 야탑점,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광주상무점(오픈예정)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 외에 전자랜드, 하이마트, 이마트 내의 숍인숍 형태의 18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샤오미 브랜드관 디큐브시티점 오픈과 동시에 코마트레이드는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인봇 미니프로 260’ 모델과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를 단독상품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나인봇 미니 프로 260을 구매 시 ‘샤오미 VR’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샤오미보조배터리 5000mAh, 미밴드2, 윈마이 컬러 체중계을 한정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고객은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신도림 디큐브시티점에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직접 확인하셨으면 좋겠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우수한 제품들과 매장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