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시즌 선물하기 좋은 IT기기 추천
상태바
졸업·입학 시즌 선물하기 좋은 IT기기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1.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복을 벗고 성인으로 한걸음 다가가는 스무 살, 어엿한 사회의 일원이라는 초년생들의 설렘으로 가득 찬 졸업·입학 시즌이 다가왔다. 이맘때는 앞으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새 출발을 앞둔 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필요한 것은 많은데,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IT/액세서리 아임커머스가 추천하는 실속형 IT기기 4종을 살펴보자.

 

무선 충전 기능을 품다

코비 무선충전 LED알람시계 AL600

블루투스 기능을 장착한 스피커들이 또 다른 기능을 첨가한 올인원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원목 탁상시계를 닮은 코비 무선충전 LED알람시계 AL600 역시 다기능을 지닌 스피커다.

유/무선충전은 물론 시계, 알람, 달력으로도 사용되는 멀티 제품이다. 기계가 가진 디지털 요소를 최대한 억제하고 단순화해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갤럭시 S6 이상의 스마트폰을 기기 윗면에 올려두면 자동으로 충전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다.

크기는 223x141x68mm이며, 무게는 약 1kg 정도다. 색상은 원목 느낌의 내추럴 우드를 사용했다. 가격은 99,000원이다.

 

어학용 CD플레이어로 제격

코비 CD플레이어 MPCD356

CD플레이어는 그 수요층이 꾸준하게 존재하고 있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동요 청취를 위해 구입하거나, CD를 소장하고 이를 통해 음악을 듣는 마니아들이 찾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코비의 스테디셀러 CD플레이어 MPCD356은 특히 유치부, 저학년 어린이 영어공부 및 학공부용 CD플레이어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해당 플레이어에는 어학공부를 위한 반복/프로그램 재생, 프로그램 재생 등의 기능이 탑재됐으며 USB 포트가 있어 외부 메모리를 재생할 수 있다.

크기는 230x198x103mm이며 무게는 약 1.08kg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다. 가격은 59,000원

 

여심 저격하는 디자인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DECO007

카이스터의 블루투스 스피커 DECO007은 간결한 외부 디자인과 텍스타일로 전면부를 감싼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파스텔 색상과 둥근 곡선처리 디자인을 갖춰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디자인을 갖췄다.

출력은 7W로, 공부방에 인터넷강의나 음악 감상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며 스마트폰과 블루트스 페어링을 하면 이동하면서 청취하거나 핸즈프로 통화도 가능하다.

배터리는 2,200mAh 용량이며 최대 10시간 동안 쓸 수 있다. 충전 포트는 마이크로 5핀으로,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충전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그린, 퍼플, 브라운의 4가지다. 크기는 175x175x40mm, 무게는 425g, 가격은 79,000원이다.

 

통가죽 입은 원통형 스피커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

블루투스 스피커의 성능이 나날이 향상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초점을 둔 제품들이 하나둘 나오고 있다.

카이스터의 BTX5 또한 디자인에 차별화를 둔 블루투스 스피커로, 통가죽으로 외관을 감싸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천연 가죽은 손때가 묻을수록 부드러운 질감과 변치 않는 내구성을 자랑하는데, BTX5 전면엔 이러한 천연 가죽이 통으로 사용됐다.

스피커는 2채널로 구성됐으며, 출력은 20W다. 집에 있는 방이나 회의실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하며 베이스와 중저음을 충실하게 재생한다. 내장된 블루투스 4.0과 CSR 칩셋으로 스피커와 10m 정도 떨어져 있어도 선명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무게는 673g으로 다소 묵직하며 크기는 80(W)x208(D)x90(H)mm로 한 손에 쥘 수 있어 휴대하며 쓸 수 있다. 3D SOUND도 제공한다. 색상은 샴페인골드 브라운레더로 한 종류다. 가격은 15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