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PAXCESS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출시
상태바
펀픽, PAXCESS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PAXCESS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 ‘Melody’, ‘Blade-x’, ‘Pocket-X’, ‘Urchi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Melody

Melody는 4,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3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 Blade-x

Blade-x는 360도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다양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고 생활방수까지 지원한다. 두 제품은 단순하지만 멋스럽고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손색없다.

▲ Pocket-X

Pocket-X는 225g의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 고품질 X-Bass가 만들어 내는 풍부한 음향으로 아웃도어나 액티비티에 최적한 된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 Urchin

Urchin은 순수 알루미늄 바디로 세련된 외관은 물론 가볍고 슬림해 휴대성이 좋고, 상단 측면에 고리를 걸 수 있는 홀을 장착돼 야외활동 시 웨어러블 장비로도 활용 가능하다.

4종 모두 블루투스4.1이 탑재돼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동봉된 AUX 케이블을 이용하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PC, 노트북 등과도 연결할 수 있다.

가성비 높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은 펀픽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펀픽 마케팅 담당자는 “개개인마다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