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Valet Charger 파워팩‘ 출시…애플워치·아이폰 동시 충전 지원
상태바
벨킨, ‘Valet Charger 파워팩‘ 출시…애플워치·아이폰 동시 충전 지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1.0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벨킨이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이동 중에도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전력을 제공하며,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탑재된 마그네틱 모듈로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이 가능해 각 디바이스별로 USB 충전 케이블을 소지할 필요가 없으며,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중에도 시간 체크, 문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결 기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스마트 칩이 내장돼 안전한 충전을 지원한다. Micro-USB 번들 케이블로 벽 콘센트나 다른 파워에 연결하면 최대 2.4A까지 입력이 가능해 파워팩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제품은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 인증 제품으로,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버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이다.

아시아 총괄 본부장 겸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애플워치 사용자가 호소하는 불편함 중의 하나는 충전 문제로, 실내에서 충전하지 못했을 경우 야외 사용은 어려웠던 편”이라며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은 이러한 문제점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