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RPG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해적 RPG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사전등록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1.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적 RPG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ONEPIECE THOUSAND STORM)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지난해 4월 일본에서 출시 이후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았다.

기존에 출시된 원피스 모바일게임들 역시 강력한 IP 파워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에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은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루피, 조로, 나미 등 개성 넘치는 주요 인물들이 고퀄리티 3D로 구현됐으며, 원작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등 애니메이션 이상의 감동을 전달한다.

또한,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필요한 재료를 최소화시켜 유저들의 부담감은 줄이는 반면, 게임의 재미는 극대화시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접속해 있는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을’, 최대 3명의 친구가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등은 지인들과 함께 할수록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자 5만 명 돌파 시 강화소재와 무지개코인 5장을 지급하며, 10만 명이 넘을 경우 ‘트라팔가 로(2년전)’로 교환할 수 있는 캐릭터 메달과 무지개코인 5개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 오는 16일까지 공식 카페 회원이 5만 명을 돌파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캐릭터 ‘빨간 머리 샹크스’, ’루피’, ’조로’ 등의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사전등록은 별도의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