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출시
상태바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2.2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출시

 지인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 연말, 디자인이 독특하고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스피커 제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모리 나오키, www.yamaha-music.co.kr)에서 Desk Top 스피커시리즈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일명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야마하 큐빅 스피커는 휴대용 음악재생 기기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로, 흰색과 검정색 2가지 타입이 있고, 전원이 연결되면 스피커 상단에 주황색 혹은 녹색 LED가 점등되어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일반 오디오나 PC는 물론 휴대용 오디오 기기와도 잘 어울리도록 큐브 모양의 작은 본체 크기로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게다가 음질 역시 웬만한 스피커 못지 않은 시원한 고음 영역대와 소형 스피커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풍부한 저음을 선사한다.

또한 야마하 큐빅 스피커는‘포터블’ 스피커로서 ‘휴대성’이라는 매력이 추가되었다. 데스크탑오디오 스피커로는 물론이고 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에 연결하면 훌륭한 오디오 스피커로서 손색이 없다. 기존 데스크탑오디오 스피커와는 달리 스피커 1 개에 양 옆으로 배치된 2way 방식의 스피커 2개가 내장되어 있어 출장용으로, 프리젠테이션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외관 및 디자인

크기(84mm X 86mm X 84mm)가 작아 책상, 탁자, 선반 위 협소한 공간에도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도 상당히 편리하다. 반짝이는 큐브 모양의 NX-A01은 스피커라기보다는 실내 공간을 꾸미는 하나의 장식품 같아 보인다. 스피커는 큐브 형태의 심플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모델이 있다. 큐브 겉면은 유광 반사 패널을 사용하여 생활공간 어디에 배치하여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릴 수 있게 해준다.

양면 35mm 티타늄 진동판 풀 레인지 드라이버를 통해 양 채널 4W의 출력을 낼 수 있다. 드라이버를 덮은 패널이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설계되어 외부 충격에도 안정적인 편이다. 또한, 중앙의 패널 부분은 정사각형(35mm X 35mm)의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감싸 음이 잘 전달 되도록 설계 되어 있다. 스피커 상단에 있는 메뉴판은 원형으로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 눈에 확연히 들어온다. 각각의 기능이 그림으로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어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편이며 주황/녹색 LED를 통해 전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 NX-A01 호환성

오디오 케이블을 통하여 간편하게 디지털오디오 플레이어나 PC, 휴대전화 등 다양한 음악재생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출력이나 음질이 부족한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는 경우에도 포터블 스피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다. 제품을 접하기 전까지만 해도 'MP3플레이어로 음악을 드는데 왜 굳이 스피커가 필요할까?'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제품을 접한 후에는 충분히 사용할 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어폰으로 듣던 음색, 느낌과는 확실히 다른 수준의 음질을 보여주었으며 작은 음 하나하나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블랙큐브 형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디스플레이 해도 잘 어울리며 크기가 작아 휴대 또는 설치하기가 편리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특히, 아이팟 사용자들이라면 유니버셜 독과 같이 라인 단자를 제공하는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 NX-A01 제품구입

다양한 인터넷 쇼핑 몰이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야마하는 전국에 15개의 A/S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1년 안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다. 또한, 인터넷 통해 제품에 대한 보증서를 받아 볼 수 있고, A/S를 신청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가격 - 야마하 NX-A01 큐빅 스피커 12만원
제품문의: 야마하뮤직코리아㈜ 02)3467-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