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액션 RPG ‘데빌리언’ 글로벌 구글‧애플 출시
상태바
게임빌, 액션 RPG ‘데빌리언’ 글로벌 구글‧애플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1.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데빌리언’(DEVILIAN)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데빌리언은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인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창조신과 마신의 전쟁 사이에서 악마의 힘을 지닌 데빌리언의 모험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인기 PC 온라인게임 ‘테라’의 대표 캐릭터 '엘린'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하는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스토리 모드에서 PvP 모드까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수 아이템 ‘데빌스톤’과 특수 스킬 ‘데빌스킬’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 역량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특히 국내·외 사전 예약자 수가 7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뤄 오랜 만에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한국산 메가 히트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올해 말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열고 무기 뽑기권, 방어구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Tip & 공략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