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3일간 무료 체험 제공
상태바
블리자드, ‘오버워치’ 3일간 무료 체험 제공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1.10 17: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오는 11월 19일(토) 새벽 4시부터 22일(화) 오전 9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라이선스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은 전 세계 2천만 명 이상이 즐기는 오버워치를 아직 즐겨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무료로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구매 시 플레이 할 수 있는 22명의 영웅과 13개의 맵, 빠른 대전을 포함한 대부분의 콘텐츠(경쟁전은 무료 체험에서 제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레벨업을 하고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양한 수집품을 모을 수 있다.

여기에 무료 체험 후 같은 Battle.net 계정으로 정식 게임을 구매하면 주말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획득한 레벨과 아이템 등 게임 진행 상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은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 적용되고 PC 유저는 물론, 콘솔 유저도 무료로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PC는 Battle.net 앱을 실행시키고 로그인 한 뒤, 오버워치를 다운받으면 되며 PlayStation 4와 XBOX One은 각 기기의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이벤트를 검색해 오버워치를 다운받으면 된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강현 2016-11-19 17:19:20
저도하고싶었는데돈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