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460X RGB케이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460X RGB케이스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11.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하이엔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는 크고 투명한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 RGB LED 팬,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 쿨링 기능을 갖춘 PC케이스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CORSAIR Crystal series 460X RGB PC Cases/ 이하 460X RGB)’를 출시한다.

460X RGB는 전면, 측면에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을 장착해 투명하게 시스템 내부를 볼 수 있고, 올 블랙 스틸 외장으로 마감했다. 케이스 전면은 3개의 ‘SP120 RGB LED 팬’이 장착됐다. 조명 효과와 색상 변경은 통합 전면 패널 컨트롤을 통해 간단하게 조작 가능하다.

460X RGB는 미들타워 케이스이지만 체계적인 공간설계로 풀사이즈의 ATX 보드와 여러 개의 GPU를 장착할 수 있다. 특히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 기술로 조용하며 쿨링 효과가 좋다.

PC케이스 안 드라이브 케이지는 위로 이동시켜, 차가운 외부 공기가 유입되기 쉬운 다이렉트 에어 플로우 패스를 구축했다. 수냉식 쿨러를 위해 전면에 240mm, 280mm 또는 360mm와 상단에 240mm의 라디에이터 공간을 지원한다.

460X RGB는 별도의 도구없이도 드라이브 설치가 가능하고 깨끗한 내부를 위해 드라이브 베이 커버(Bay cover) 하단에 파워서플라이 및 3.5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했다.

또한 PC 유지관리를 위해 케이블 라우팅 옵션과 고정끈은 경로에 방해되지 않게 숨겨져 있으며, 케이스 내부 시스템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막기 위해 위, 아래, 전면의 3군데에 전체 먼지 필터가 있어 청소도 손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