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VRM 무상 전원블록 행사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VRM 무상 전원블록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11.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는 기가바이트 3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Z170X-UD3 Ultra와 Z170X-Ultra Gaming 두 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전원부 VRM 수냉 RGB 블록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사양 커스텀 PC 전문점인 폴라리스컴퓨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Z170X-UD3 Ultra또는 Z170X-Ultra Gaming 메인보드를 사용하는 커스텀 PC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기존 CPU 전원부 방열판에 싸이오닉에서 특별 제작한 RGB 전원부 수냉 블록을 무료 적용해주는 방식의 행사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Z170X-UD3 Ultra와 Z170X-Ultra Gaming 모델은 각각 파랑과 빨강 LED가 조명요소로 적용된 고급형 메인보드로 튜닝 고사양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가바이트 관계자는 “기가바이트 최상의 기술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이벤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 또한 그 계획의 일환으로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수냉 블록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폴라리스컴퓨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