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마피아 3’ 한글화 버전 출시
상태바
2K, ‘마피아 3’ 한글화 버전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행어 13(Hangar 13)은 1968년도 보르도(New Bordeux)를 배경으로 한 스릴 넘치는 범죄극의 ‘마피아 3’를 PS4, Xbox One, 윈도우 PC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마피아 3는 1968년도의 뉴보르도를 배경으로 묵직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독보적인 나레이션을 통해 2K만의 전통을 이어간다.

새롭게 그려진 뉴올리언즈는 북적거리는 활동들과 시대를 대표하는 자동차들, 패션, 역사상 가장 찬란했던 그때 그 시절을 대표하는 100여 곡의 음악들로 완성된다.

마피아 3는 베트남 전쟁에서 돌아와 기댈 곳을 찾던 링컨 클레이(Lincoln Clay)의 이야기를 이어나간다. 어렸을 적 고아가 된 링컨은 결국 도시 범죄조직을 가족처럼 여기게 된다.

하지만 링컨이 가족 같이 여기던 조직이 살 마르카노 (Sal Marcano)와 도시의 이탈리아 출신 범죄 조직에 의해 배신당하고 처참히 무너지자 링컨은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

그는 마르카노의 조직에게 잔혹한 전쟁을 선포하고 뉴보르도의 더러운 암흑 세계의 균형을 무너뜨린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링컨은 스스로 다른 범죄자들과 동맹을 맺고 새로운 가족과 범죄조직을 세운다.

마피아 3의 스탠다드, 리미티드 딜럭스, 리미티드 컬렉터스 에디션이 출시됐다. 마피아 3 딜럭스 에디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한정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본 게임 이외에 출시 후 제공되는 DLC인 시즌 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피아 3의 리미티드 컬렉터스 에디션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1968년도 뉴보르도의 경관과 음악을 접해볼 수 있다. 그리고 마피아 3 딜럭스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와 공식적인 사운드트랙 및 게임 음반, 수집 가치 있는 아트 북, 아트 프린트 등의 콘텐츠도 포함됐다.

2K와 행어 13은 마피아 3 출시 후 공개될 독특한 콘텐츠를 개발 중에 있다. 무료로 반복 제공되는 콘텐츠들을 비롯해 세 가지의 확장팩들도 구매하거나 마피아 3 시즌 패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그리고 마피아 3 딜럭스 에디션 또는 마피아 3 컬렉터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시즌 패스를 추가적인 할인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