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B2B용 24형 모니터 유디아 LOOK 240 ADS 유케어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B2B용 24형 모니터 유디아 LOOK 240 ADS 유케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9.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의 자사 브랜드 유디아에서는 B2B 전용 60.8cm (24형) 모니터 LOOK 240 ADS 유케어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LOOK 240 ADS 유케어는 최신 FSS+ 공법을 사용한 BOE 사의 ADS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보여준다. 또한, 왜곡없는 영상을 제공해 기존 TN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더욱 선명하다. 풀HD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직장인들에게 눈의 피로를 덜어 줄 수 있는 유디아 만의 특화 기능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유디아 LOOK 240 ADS 유케어 모델은 D-Sub포트와 HDMI 포트를 포함했다. HDMI 포트를 통해 IPTV를 연결할 경우 TV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벽걸이와 멀티스탠드 연결을 고려한 국제 표준 규격의 베사 마운트 100mm X 100mm의 4홀을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 대비 할 수 있다. 디자인은 12mm의 초슬림 베젤을 채용해 더욱 넓은 화면을 볼 수 있다.

유디아 LOOK 240 ADS 유케어 신제품은 PC전문몰(컴퓨존)과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매 할 수 있는 모델로 B2C 모델과는 차별화를 뒀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전국 5대도시 직영 서비스센터가 운영된다. 또한, 유디아 퍼펙트 서비스가 지원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