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FINAL FANTASY XV LUNA EDITION’ 11월 29일 발매
상태바
PS4 ‘FINAL FANTASY XV LUNA EDITION’ 11월 29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신형 PlayStation4(이하 PS4)(CUH-2000/1TB)의 특별 디자인 모델과 PS4용 타이틀 ‘FINAL FANTASY XV’를 세트로 한 ‘PS4 FINAL FANTASY XV LUNA EDITION’을 11월 29일 한정 수량으로 발매한다.

이번 LUNA EDITION은 작고 가벼워진 신형 PS4에 FINAL FANTASY XV의 키 모티프 중에 하나인 ‘달’을 본체 상단에 입힌 디자인으로, 검은색을 베이스로 한 다른 질감을 가진 ‘달’은 보는 각도에 따라 달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달의 중앙에는 이번 작품의 로고와 4인의 메인 캐릭터의 이름이 금색으로 빛나며, 주인공 ‘녹티스’의 조국, 루시스왕국의 품격 있는 세계관이 표현돼 있다. 신형 DUALSHOCK4의 그립 부분에도 로열그레이 로고가 새겨져 있어, 게임을 더욱 깊게 즐길 수 있다.

FINAL FANTASY XV는 ‘리얼’과 ‘판타지’의 융합으로 탄생한 압도적인 세계관과 그래픽, 그리고 시리즈 첫 도전인 ‘오픈월드’를 채용했다. 또 호쾌한 액션으로 플레이어가 이번 작품의 세계에 몰입하며,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최고의 자유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SIEK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에게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즐거움을 전하게 위해, PS4플랫폼을 보급하고 더욱 강하게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