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이지' 통화·메신저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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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이지' 통화·메신저 기능 추가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9.13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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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대표 황창규)가 기업용 업무포털 서비스 '비즈메카 이지'에 통화, 메신저 등 기능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웹과 모바일을 연동해 메일, 그룹웨어, 회계, 인사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이지는 현재 25종의 업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통화, 메신저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로 업무를 진행하려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니즈를 반영한다는 것이 KT의 설명이다.

비즈메카 이지의 전화 기능으로 전화가 올 때마다 고객 정보를 PC나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통화 중에는 중요 내용을 메모로 남길 수 있다. 또한, 지난 7월 출시된 메신저 기능을 모바일까지 확대해 기존 SNS 대비 보안,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했다.

KT기업솔루션본부 이선우 본부장은 "비즈메카 이지 추가기능 출시는 꾸준한 컨설팅을 통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것"이라며 "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업무를 위한 IT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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