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혁신 기능 경험 체험 행사 열어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혁신 기능 경험 체험 행사 열어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출시 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의 혁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잠금 화면 해제하기 ▲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꺼진 화면 메모 기능을 활용한 게임 ▲방수 체험 등 갤럭시노트7의 혁신 기능들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뉴욕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한층 더 진화된 S펜 등의 기능을 담았다.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노트7의 출고가는 988,900원이며, 국내는 실버, 골드와 함께 블루 3종의 색상이 먼저 출시되며, 블랙은 10월초 출시될 계획이다.

갤럭시노트7 사전 구매 고객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 중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개선된 S헬스 기능의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를 증정한다.

갤럭시노트7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노트7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