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그라비티 러시 2’ 한국어판 11월 30일 발매
상태바
PS4 ‘그라비티 러시 2’ 한국어판 11월 30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Gravity Rush 2 하늘로 떨어진 소녀의 선택’(이하 그라비티 러시 2)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3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러시 2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클래식 중력 조종 게임인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의 속편으로, PlayStation4 전용으로 SIE WWS JAPAN에서 독점 개발했다.

그라비티 러시 2는 거대한 오픈 월드를 누비며 자신의 과거를 뒤쫓는 기억을 잃은 소녀 ‘캣’를 조종해 스릴 넘치는 몽환적인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중력을 베이스로 한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강력한 무기를 휘두르며 강한 적과 맞서 싸워나가야 한다. 또한, 동료 레이븐과 함께 강력한 태그팀 공격을 펼치고 세계와 우주를 위협하는 암적인 존재들을 쫓아내야 한다.

그라비티 러시 2는 블루레이 디스크와 다운로드 버전의 스탠다드 에디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사운드 트랙, 캣 스페셜 코스튬 ‘화이트 캣’이 동봉된다.

블루레이 디스크와 다운로드 버전의 스탠다드 에디션은 59,800원, 리미티드 에디션은 6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