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RUS, 게이밍 기어와 마우스 장패드의 만남
상태바
AORUS, 게이밍 기어와 마우스 장패드의 만남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7.2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로스 게이밍 기어 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8월 한 달간 어로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구매 시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로스 게이밍 기어 썬더 K7, K3 제품은 체리 MX 적축을 사용한 게이밍 키보드다. 풀배열 키보드인 썬더 K7의 특징은 숫자 키패드가 자석 형태로 숫자 키패드만 개별적으로 분리할 수 있다. 좌, 우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구성해 사용할 수 있고, 숫자 키패드가 필요 없는 사용자는 텐키리스 키보드로 변경할 수 있다.

썬더 K3 게이밍 키보드는 썬더 K7에서 숫자 키패드가 빠진 텐키리스 키보드 제품으로 좁은 책상 공간을 마우스와 함께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어로스 썬더 M7 게이밍 마우스는 16개의 클릭 버튼을 가지고 있는 게이밍 메크로 마우스로 클릭버튼 각각에 게임 매크로 설정을 할 수 있다. MMORPG 나 STR 게임의 경우 간단한 매크로 설정을 이용해 키보드 없이 마우스만으로도 게이밍이 가능할 정도로 활용성이 높다.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어로스 게이밍 기어 마우스 장패드 증정 이벤트는 어로스에서 출시되는 썬더 K7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썬더 K3 텐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썬더 M7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어로스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기어를 구매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에쿠도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컴포인트 홈페이지 및 어로스 게이밍 기어를 판매하고 있는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