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XFX 그래픽카드로 폴라리스 런칭 이벤트 참가
상태바
웨이코스, XFX 그래픽카드로 폴라리스 런칭 이벤트 참가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7.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오는 7월 13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JBK타워내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될 AMD 폴라리스 런칭 이벤트에 참가한다.

웨이코스는 XFX브랜드로 참여하며, 행사장 내 단독 부스를 통해 XFX 그래픽카드를 소비자와 게이밍 유저들에게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AMD 폴라리스 런칭 이벤트는 오후 5시부터 초청받은 얼리어답터 등 게이밍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6월 29일 출시한 '폴라리스' 제품인 RADEON RX 480에 대한 제품 발표와, 성능 체험,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이코스는 이번 폴라리스 런칭 이벤트를 통해 XFX사의 RADEON RX 480 그래픽카드를 주력으로 지난 6월 29일 출시한 XFX 브랜드, RADEON RX 480 블랙에디션 2종과 7월 출시할 XFX의 디자인 제품인 RADEON RX 480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XFX, RADEON RX 480 블랙에디션'은 팩토리 오버클럭된 레퍼런스 제품으로 GPU 클럭이 최고 1,328Mhz 로 오버클럭된 슈퍼OC 제품과 1,288Mhz로 오버클럭된 OC 제품 2종이 출시된 바 있다.

웨이코스는 XFX사가 직접 디자인한 RADEON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웨이코스가 직접 출시한 제품에 대해 3년의 공식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웨이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