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파이어 엠블렘 if’‧‘포켓몬스터 썬‧문’ 발매일 발표
상태바
한국닌텐도, ‘파이어 엠블렘 if’‧‘포켓몬스터 썬‧문’ 발매일 발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0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는 ‘파이어 엠블렘 if’와 향후 발매 예정 게임 라인업을 7월 5일 발표했다.

먼저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최신작인 파이어 엠블렘 if는 오는 9월 8일 정식 발매된다. 파이어 엠블렘 if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시나리오와 맵, 동료 캐릭터가 달라지는 2개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백야 왕국’과 ‘암야 왕국’의 두 가지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또한, 제3의 시나리오인 ‘인비저블 킹덤’은 닌텐도 e숍을 통해 유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파이어 엠블렘 if의 발매일에 맞춰 한정판 본체인 New 닌텐도 3DS XL ‘파이어 엠블렘 if 에디션’도 발매될 예정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 ‘포켓몬스터 썬’과 ‘포켓몬스터 문’은 11월 18일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신비한 생명체 ‘포켓몬스터’(줄여서 포켓몬)를 모으는 여행을 떠나 도감을 완성하며 성장하는 RPG다.

‘리듬 세상 더 베스트 플러스’는 리듬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이다. 기존 ‘리듬 세상’ 시리즈에서 인기 있었던 리듬 게임부터 완전히 새로운 리듬 게임까지 무려 100종류 이상의 리듬 게임이 수록돼 방대한 볼륨의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로컬 통신을 사용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해 소프트웨어 1개만 있으면 최대 4명까지 다운로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발매일은 연내 중으로 나올 예정이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오직 레고만이 제공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장대한 액션을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비디오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플레이어들이 영화를 바탕으로 한 ‘스타워즈’ 세계관에서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화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에 대해 깊이 있게 파악하는 등, 기억에 남을 만한 순간들을 제공해준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발매일도 연내 중이며, 자막 한글화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